[내돈내산] 푸라닭 고추마요+블랙치즈볼 솔직후기
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내돈내산] 푸라닭 고추마요+블랙치즈볼 솔직후기

by 모다's 2020. 12. 14.
반응형

[내돈내산] 푸라닭 고추마요 + 블랙치즈볼 솔직후기

요즘 정말 인기 많은 치킨이죠!

푸라닭 고추마요에 사이드 블랙치즈볼까지 먹어보았습니다.

내 돈 주고 내가 사먹은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박세리 푸라닭 고추마요 치킨

박세리씨가 나 혼자 산다에서

푸라닭 고추마요치킨과 푸라닭 치킨 

2마리를 함께 시켜 

맛있게 먹는 모습이 화재가 되었죠.

혼자서 치킨 2마리를 시켜 드시다니

역시 배운 분입니다.

나혼산에서 보고 저도 푸라닭 고추마요치킨 먹어보고 싶었는데

지인이 기프티콘으로 푸라닭 고추마요치킨과 치즈볼을 선물해주어

당장 주문해서 먹었어요!

 

 

푸라닭 고추마요 치킨 배달

이름에서부터 푸라닭 치킨  명품백 '프○다'와 비슷한 이름이 재미있는데요.

명품백 컨셉처럼 비닐봉투가 아닌 더스트백에 예쁘게 치킨이 포장되어 옵니다.

고급져요~~ 더스트백은 두었다가 재활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카카오톡 기프티콘 세트로 주문했더니

푸다닭 고추마요치킨 + 블랙치즈볼 + 1.25l 콜라 + 치킨무 + 고추마요소스

이렇게 예쁘게 포장되어 왔습니다.

 

 

푸라닭 고추마요치킨 + 블랙치즈볼 가격

프라닭 고추마요 치킨(뼈) 17,900원

블랙 치즈볼 4,900원

콜라 1.25l 2,000원

배달비 2,000원

 

총 26,800원이네요. (24,800원은 카카오톡 기프티콘으로 결제) 요즘 치킨 값이 정말 비쌉니다..

게다가 배달비까지 따로 받으니 정말 만만치 않은 가격이네요.

 

푸라닭 고추마요치킨

푸라닭 치킨 포장 패키지가 정말 가방 모양입니다. 가죽의 재질도 잘 표현한 것이 귀엽네요. 고급화 전략이라고는 하지만 포장에 너무 공을 들인 것은 아닌가 싶습니다. 포장에 들어가는 돈으로 치킨값을 좀 내려주었으면 하는 바람이 있네요.. ㅠㅠ

 

속살이 빨갛게 보이는 것은 '핑킹현상'으로 자연스러운 현상이니 안심하고 드셔도 된다고 합니다. 푸다락 치킨 구운 듯한 느낌이 났는데 오븐 후라이드치킨으로 먼저 오븐에 한 번 구운 후에 튀긴다고 하네요.

 

 

 

명품 프○다에서 가져온 이름이라고만 생각했는데 'PURA'가 스페인어로 순수한이라는 뜻으로 순수한 마음의 사람들이 만드는 치킨이라는 깊은 뜻이 있다고 하네요. 푸라닭 치킨 이름 정말 잘 지었네요.

드디어 영접한!! 푸라닭 고추마요치킨입니다. 고추마요 소스가 넉넉히 묻어 있고 할라피뇨가 뿌려져 있어요. 포장지까지 신경 쓴 섬세함..

 

고추마요소스가 넉넉하게 묻어 있지만 추가로 고추마요소스를 1개 더 줍니다. 푸라닭 고추마요 치킨에는 소스가 충분히 묻어 있어 블랙치즈볼에 찍어 먹었네요.

 

 

 

양이 많지 않아 보였는데 다른 치킨보다 양이 많은 편이라고 느꼈어요. 

푸라닭 고추마요치킨이라고 해서 고추마요소스가 와사비가 들어간 소스라고 생각했는데 마요네즈에 청고추를 섞은 소스였군요. 색깔도 와사비 소스 같은 색깔입니다. 와사비의 알싸한 맛이 났으면 조금 더 좋았을텐데 알싸한 맛은 적습니다.

 

마요네즈의 맛이 강해 부드러운 느낌이 강합니다. 알싸하고 매운맛을 기대했다면 아쉬우실 것 같습니다. 먹다보니 마요네즈 때문에 느끼한 감이 있었는데 이 때 딱 할라피뇨와 같이 먹으면 딱 좋더라고요.

푸라닭은 치킨무도 특별한 게 노란 치킨무입니다. 단무지 같아요. 맛도 단무지랑 비슷합니다. 할라피뇨 덕분에 단무지는 많이 먹지 않았네요.

 

블랙치즈볼

기대했던 블랙치즈볼입니다. 5개에 4,900원.. 너무 비싸요. 그런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흑미가 들었는지 빵 부분은 검은색이었습니다. 찹쌀떡 같은 곳에 노란 체다와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가서 쫀득쫀득하고 식감이 좋았어요.

 고추마요소스에 안찍어먹어 볼 수가 없네요. 고추마요소스에도 정말 잘 어울린답니다. 여러분 푸라닭 주문하실 때 블랙치즈볼은 꼭 같이 주문하세요!!!

 

 

푸라닭 고추마요치킨 ★★★☆☆

푸라닭 블랙치즈볼    ★★★★☆

 

 

푸라닭 고추마요치킨 맛있긴한데 제 입맛에는 조금 느끼해서 쉽게 물리더라고요 ㅠㅠ.. 한 두 번 정도 더 시켜먹겠지만 많이 생각나지는 않을 것 같아요.

푸라닭 블랙치즈볼!! 이게 정말 물건입니다. 치킨보다 오히려 치즈볼에 반했어요. 여러분 푸라닭 치킨 시켜드실 때, 꼭 같이 시켜드세요.

 

 

푸라닭 고추마요 + 블랙치즈볼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